
한국어 맞춤법과 띄어쓰기 연습
Authored by 서정훈 서정훈
World Languages
12th Grade
Used 5+ times

AI Actions
Add similar questions
Adjust reading levels
Convert to real-world scenario
Translate activity
More...
Content View
Student View
20 questions
Show all answers
1.
MULTIPLE CHOICE QUESTION
30 sec • 1 pt
다음 중 띄어쓰기가 올바른 것은? 1. 나는 학교에 갔다. 2. 나는학교에갔다.
1. 나는 학교에 갔다.
나는학교에갔다.
나는학교에 갔다.
나는 학교에갔다.
2.
MULTIPLE CHOICE QUESTION
30 sec • 1 pt
다음 문장에서 맞춤법 오류를 찾아라: '그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한다.'
그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하였다.
그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하지 않는다.
맞춤법 오류 없음
그는 매일 아침 늦게 일어나서 운동을 한다.
3.
MULTIPLE CHOICE QUESTION
30 sec • 1 pt
띄어쓰기가 잘못된 문장을 고르시오: 1. 나는 사과를 좋아한다. 2. 나는사과를좋아한다.
2. 나는사과를좋아한다.
나는 사과를좋아한다.
나는사과 를좋아한다.
나는 사과를 좋아 한다.
4.
MULTIPLE CHOICE QUESTION
30 sec • 1 pt
다음 중 맞춤법이 올바른 것은? 1. 그 사람은 정말 친절하다. 2. 그사람은정말친절하다.
1. 그 사람은 정말 친절하다.
그 사람은 정말친절하다.
그 사람은정말 친절하다.
그사람은 정말 친절하다.
5.
MULTIPLE CHOICE QUESTION
30 sec • 1 pt
띄어쓰기가 잘못된 문장을 찾으세요: '나는영화를보러갔다.'
나는영 화를 보러 갔다.
나는 영화를보러 갔다.
나는영화를 보러갔다.
나는 영화를 보러 갔다.
6.
MULTIPLE CHOICE QUESTION
30 sec • 1 pt
다음 문장에서 맞춤법 오류를 찾아라: '그녀는 항상 예쁘게 옷을 입는다.'
그녀는 항상 예쁘게 옷을 입는다.
없음
그녀는 항상 예쁘게 옷을 입는다.
그녀는 항상 예쁘게 옷을 입는다.
7.
MULTIPLE CHOICE QUESTION
30 sec • 1 pt
띄어쓰기가 올바른 문장을 고르시오: 1. 오늘은 날씨가 좋다. 2. 오늘은날씨가좋다.
오늘은 날씨가 좋다.
오늘은 날씨가좋다.
오늘은 날씨가 좋다
오늘은날씨가 좋다.
Access all questions and much more by creating a free account
Create resources
Host any resource
Get auto-graded reports

Continue with Google

Continue with Email

Continue with Microsoft
or continue with
%20(1).png)
Apple
Others
Already have an account?